[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가 겨울시즌을 맞아 스키, 보드 여행을 준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국내 5대 스키장 상품을 한 데 모았다. 주요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과 함께 주변 숙소, 장비 렌탈 상품을 묶어 판매하며, 겨울 액티비티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

여기어때는 하이원리조트와 휘닉스, 알펜시아, 용평리조트, 베어스타운 등 5개 스키장의 리프트권을 내놨다. 이들 스키장은 쾌적한 부대시설과 양질의 설질로 매년 스키, 보드 인파가 몰리는 대표적인 겨울 액티비티 시설로 꼽힌다. 특히 하이원리조트는 22㎞의 펜스와 안전매트를 설치하는 등 대대적인 시설 점검이 이뤄졌다. 여기어때는 하이원 스키장의 리프트권을 최대 60% 할인하며, 이용 시간이 다른 다양한 시설 권종을 확보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시즌 특별 기획전 ‘최저가 스키여행 준비 끝, 렛 스키 릿’도 마련했다. 기획전은 경기, 강원지역에 위치한 리조트와 주변 숙소 33곳, 스키장 리프트와 관련 액티비티 상품 23개로 구성했으며, 오는 12월 25일까지 기본 최저가에 1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스키장 인근 숙소부터 리프트, 장비 렌탈,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만한 프로그램을 올인원으로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