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준상 기자] 전현무 소속사 측이 한혜진과 결별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10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금일 보도된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공개 열애 중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 커플을 두고 결별설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서로 대화를 나누는 스튜디오 장면에서 한혜진이 전현무에게 눈길 한번 제대로 주지 않았으며 이 같은 냉랭한 분위기는 몇주째 이어지고 있다고 조심스럽게 결별을 점쳤다.

이에 일간스포츠에서 전현무, 한혜진의 결별이 사실이라고 보도하며 결별이 기정사실화 됐다. 둘 사이의 감정이 안 좋아진지는 꽤 오래됐다는 것이다.

하지만 전현무 측 공식 입장으로 일단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무근인 것으로 정리됐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전현무와 한혜진이기에 스튜디오에서의 작은 태도 변화에도 대중이 민감하게 반응할 수밖에 없다.

앞서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박나래는 두 사람의 공개연애 후 달라진 점에 대해 "기안84, 헨리 등은 다 똑같은데 이시언이 눈치를 본다"고 폭로했다.

이시언은 "전현무와 한혜진의 성격을 잘 알기 때문에 방송이 잘 끝나면 다음 주 방송은 괜찮을까 걱정이 된다"면서 "직장 내 연애는 다른 동료들에게 영향 줄까봐서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만에 하나 헤어지게 된다면 헤어지는 것도 '나 혼자 산다' 아이템 '이별편'으로 나갈 것이다. 헤어져도 '나혼자 산다'에서 헤어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