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동림 기자] “렉서스는 앞으로도 자동차뿐만 아니라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함께 소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렉서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 행사 모습. <사진제공= 렉서스코리아>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렉서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을 진행한 렉서스코리아가 10일 이 같이 밝혔다.

이 회사 관계자는 “총 300명의 렉서스 팬들이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품 전시 및 판매, 커넥트 투 헤드 바리스타가 알려주는 커피 클래스, 겔랑 화장품과 함께하는 뷰티 클래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고 했다.

덧붙여 “뉴 제너레이션 ES 300h, LS 500h, LC 500h의 특별 전시코너도 함께 운영하며 렉서스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자평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고객 및 팬 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채로운 콘셉트의 하이브리드 피플 프로그램을 위해 지난 7일 ‘하이브리드 피플 3기 출범식’을 진행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