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강원랜드>

[이뉴스투데이 유영준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리조트부문 혁신성장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내년 2월 8일까지 ‘2018년 대국민 혁신성장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혁신성장 8대 선도사업인 △초연결지능화 △스마트공장 △스마트팜 △핀테크 △에너지신산업 △스마트시티 △드론 △미래자동차다.

하이원리조트는 접수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내부심사, 외부전문가 심사 등을 거쳐 총 9팀(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민(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강원랜드 또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사업전략팀 관계자는 “국민 관점에서 바라본 개선사항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장 방안을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참신하고 다양한 시민들의 아이디어에 귀 기울이고 채택된 아이디어의 사업 추진 가능여부를 면밀히 검토해 당사 혁신성장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