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콜러노비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12월 14일부터 10일 동안 비데 100대를 한정 할인 판매하는 텐텐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할인 기간 내 워터 테라피 비데(BE-WD60)를 구입하면 6만원 할인 혜택과 자가설치를 위한 전동공구세트, 1년치 필터 2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워터 테라피 비데는 하나의 노즐에서 액티브 스프레이, 실키 스프레이, 미스트 스프레이 등 다양한 수류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탑재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드라이 모터와 원적외선 기능을 장착해 2배 향상된 건조 기능을 제공하며, 동시에 혈액순환 및 피부관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본체와 리모컨에는 각각 IPX5, IPX7 방수 등급이 적용돼 비데의 물청소가 용이하다.

또한 노즐의 내부는 우수한 향균력의 은나노 재질, 외부는 스테인리스 재질을 채택했으며, 자동 노즐 세척 기능도 갖춰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비데가 이미 사계절 가전이 됐지만, 특히 겨울철에는 차가운 변좌를 피하고 항문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며 “비데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노비타의 혁신 비데와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텐텐특가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비타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