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유통·소비자
‘이유몰’ 금요일 오전 11시 특가 화제...리퍼브매장 99% 할인킴스닷컴, 떠리몰 등 리퍼·땡처리 제품 판매 쇼핑몰 관심 ↑
<사진출처=이유몰 블로그>

[이뉴스투데 이지혜 기자] 제조·유통 과정에서 흠집이 생겼거나 반품된 제품, 땡처리 제품을 취급하는 리퍼브 온라인쇼핑몰 ‘킴스닷컴 이유몰’이 7일 할인 이벤트를 앞두고 화제다. 이 회사는 월·수·금 오전 11시에 최대 99%까지 할인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7일 접속자가 몰리며 8시께부터 계속 홈페이지가 마비 상태로, 이벤트 시간을 30분 가량 남긴 10시30분께도 접속이 안되고 있다.

온라인 리퍼브 매장 이유몰은 유통기한이 임박된 식품이나 땡처리, 전시·리퍼 제품, 스크래치 등 B급 상품을 최대 99%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앞서 9월에는 부도난 화장품 수입 업체로부터 5t 트럭 5대 분량 마스크팩·스킨·로션 등을 받아와 최대 99% 세일 가격에 판매해 한 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유몰 측은 "현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로 인해 사용자 동시 접속자 폭주로 접속이 원활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린다. 잠시 후 재접속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이유몰 외에 온라인 리퍼브매장으로는 ‘킴스닷컴’, ‘떠리몰’ 등이 있다.

이지혜 기자  imari@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