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HDC그룹, 2019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12월 7일부터 1월 2일까지 서류 접수, 내년 3월 중 입사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HDC그룹은 '2019년 공채채용'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고 6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7일부터 내달 2일 오후 5시까지 서류 접수를 받는다. 서류 통과자에 한해 1월 30일, 31일 이틀간 역량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내년 2월중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자가 결정되며, 2019년 3월 중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이번 HDC그룹사 신입사원 모집분야로는 HDC현대산업개발 경영지원·영업, 건축, 전기·기계·홈 솔루션, 안전 분야, HDC아이파크몰 경영지원·영업, HDC아이콘트롤스 전기·기계·홈 솔루션, 소방전기, 생산관리, 연구 분야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다. 자세한 사항은 HDC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DC그룹 공개채용 담당자는 "HDC그룹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원칙에 따라 바르게 생각하고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인재, 한발 앞서 준비하고 유연하게 변화하며 가능성을 한정 짓지 않고 세상의 기대를 뛰어넘을 인재를 선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HDC그룹은 고 정세영 명예회장의 철학을 계승해 '인재가 곧 기업의 미래이자 자산'이라는 가치관 아래 인재육성과 기업문화 발전에 힘쓰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7월부터 현장은 탄력적 근로시간제와 본사는 유연근무제를 전면 시행하고 있으며, 자율복장제도, 2주 동안 휴식, 여행 등 자기계발과 재충전의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휴-테크(休-Tech) 제도 등 개인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실현과 직원의 만족도가 높은 회사가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상헌 기자  liberty@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