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스페셜 시계 <사진제공=스와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손목 위에 개성 있는 디자인과 아트를 담아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SWATCH(스와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IFC몰에서 연말 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 시계들을 선보였다. 

스와치의 2018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시계 SHINE BRIGHT(SUOZ287S)는 시계부터 패키징까지 눈꽃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으며, 톤 다운된 레드 컬러의 선-브러쉬드 다이얼과 추운 겨울에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패브릭 소재의 스트랩에 크리스탈을 데코레이션해 연말의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했다.

전세계 5,005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워치는 콜렉터들에게 소장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각각 넘버링이 된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됐다. 

스와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모듈형 커스터마이징 워치인 스와치XYou 또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버전으로 출시됐다.

전 세계 1,111개만 한정 생산된 크리스마스 버전의 스와치XYou(GZS71)는 실버컬러의 다이얼을 가진 2개의 헤드와, 세 가지로 베리에이션해 활용할 수 있는 레드, 골드, 실버 컬러의 스트랩과 루프, 그리고 캔디케인과 눈꽃, 골드 트리의 스페셜 루프가 들어 있어 원하는 대로 다양하게 변형해 매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와치 마케팅담당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스와치XYou는 젠트 사이즈의 시계 2개를 만들 수 있는 조합과 스페셜 스트랩, 루프까지 포함되어 사실상 가성비, 가심비 모두 잡은 제품이다”라고 귀띔했다. 

매년 그 해를 상징하는 동물을 모티브로 12간지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는 스와치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골드와 레드 패턴의 스트랩으로 더욱 돋보이는 황금빛 다이얼에 더해진 열두 개의 Swatch Sparkle이 장식된 GEM OF NEW YEAR(GZ319)도 선보였다.

한편, 스와치는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여의도 IFC Mall에서 오는 15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모든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