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LT(아이더블유엘티),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첫 입점
상태바
IWLT(아이더블유엘티),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첫 입점
1월까지 롭스 전지점 입점 예정
시코르와 면세점에 이어 유통망 확대 가속화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8.12.06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IWLT(아이더블유엘티)>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20대 때보다 더 예쁜 30대를 위한 품질 중심 코스메틱 IWLT(아이더블유엘티)가 12월 6일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 첫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론칭한 IWLT는 인체와 유사한 성분과 식물성 원료를 바이오테크놀로지에 접목한 제품 라인을 출시하며 론칭 직후부터 제품력에 만족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긍정적 반응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로, 세럼과 팩 제품이 온라인 입소문과 더불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지난 9월에는 ‘롯데 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으며, 지난 달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까지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2월 6일 오픈한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에는 IWLT의 인기 제품인 백설기팩, 설탕세럼, 보라크림 등 총 7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첫 롭스 입점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전품목 20% 할인을 진행한다. 더불어 핑크크림 또는 보라크림 본품을 구매하면 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IWLT 관계자는 “이번 롭스 롯데백화점 안산점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빠르게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고 있으며, 오는 2019년 1월까지 롭스 전 지점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