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신세계푸드는 찐빵 속에 생바나나를 채워 넣어 달콤한 ‘올반 바나나찐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겨울 출시한 ‘올반 중화짜장찐빵’, ‘매콤제육찐빵’, ‘양념갈비찐빵’ 등 이색 찐빵 3종에 대한 고객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 겨울에는 디저트형 찐빵인 '올반 바나나찐빵'을 개발해 선보였다.

쫄깃한 빵 식감과 바나나 앙금이 어우러지면 겨울철 새로운 디저트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올반 바나나찐빵은 신세계푸드 에콰도르산 프리미엄 바나나 브랜드인 '바나밸리' 생바나나를 풍부하게 갈아 넣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바나나와 함께 달콤한 앙금이 어우러져 향긋한 바나나의 향과 부드러운 앙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조리법은 냉동상태 바나나찐빵을 전자레인지에서 약 1분간 조리하거나 찜기에 넣고 10분간 찌면 돼 간편하다.

주요 이마트 및 이마트24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개입(90g) 1300원, 4개입(360g) 3980원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SSG닷컴, 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