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시원스쿨랩>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시원스쿨랩은 대학 입학과 졸업, 취업 등을 위해 필요한 토익, 영어 말하기 실력을 검증해 주는 토익스피킹과 오픽, 유학과 이민에 필요한 아이엘츠, 공무원·군무원·노무사·세무사 등의 응시에 필요한 지텔프, 국가자격시험과 대학 편입학 및 졸업 인증 등에 필요한 텝스까지 시험영어와 관련한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를 개발해 서비스하고 있다.

시원스쿨랩의 강점은 기존 토익인강 및 교재들과 차별화된 기출 빅데이터 기반의 과학적인 학습 콘텐츠로, 토익 학습서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수십 회 만점 연구원, 미국과 영국 명문대학원 TESOL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 등 시험영어 전문 연구원들이 모여 지난 10년간 토익 시험에 출제된 기출문제들을 분석해, 적은 학습 분량으로도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기출 빅데이터 기반의 토익 학습 시스템을 개발했다.

학습 교재 및 인강 등 콘텐츠 개발에 26만 4000시간에 달하는 연구 시간을 투자했으며,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연구원들이 매월 직접 토익 시험에 응시해 시험 유형과 출제방식 등을 정밀 분석하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어학시험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부터 고득점을 노리는 수강생까지 학습자의 수준과 목표 점수에 맞는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개개인이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더불어 합리적으로 스타강사진의 고퀄리티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험 전 후에 보면 도움되는 강의와 공부량이 부족한 토익커를 위한 족집게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여기에 토익 시험 당일 실시간으로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 받을 수 있는 '토익 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주요 토익 문제의 질문과 답변, 출제경향 및 기출 트렌드 분석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해 수험생들로부터 긍정적인 호응을 얻는 가운데 회원수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브랜드 토익인강 부문 대상,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등을 수상하며 그 노력을 대외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신승호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소장은 "시원스쿨랩 토익은 빅데이터 정밀 분석을 통해 시험에 나오는 핵심 콘텐츠를 출제 우선순위별로 선별하고, 출제 빈도와 중요도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토익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전문 강사진과 연구진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토익 학습자들의 고민 해결과 빠른 목표 달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서울미디어그룹이 주최하고, 이뉴스투데이·독서신문이 주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은 지난 1년간 진취성, 지속성, 우수성을 통해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사랑과 공감을 얻어낸 최고의 브랜드를 가려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가 경제에 이바지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소비자의 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제정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