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영ㆍ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를 오는 6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후 1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는 ▲총 370PCS의 최다 구성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정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로 구성돼 있다.

또한,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 기념 특별 구성 ▲무빙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과 크리스마스 패키지 특별 구성 ▲코딩 블록 세트(15PCS+6CARDS)를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는 말하는 피규어, 동작 및 소리를 조종할 수 있는 컨트롤러 등 스마트 토이 액세서리가 추가됐으며, 코딩 블록 세트로 기초적인 코딩의 원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특별구성으로 제공되는 코딩 블록 세트에는 코딩블럭모드를 활용한 기초적인 코딩의 원리를 배워볼 수 있고 캐롤모드, 동요모드가 추가돼 노래도 함께 할 수 있다.

짐월드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매회 방송마다 100명을 추첨해 ‘맥포머스 스카이트랙 세트(35pcs)’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도 구매한 후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맥포머스 스페셜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두뇌발달을 위한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는 2008년 국내에서 첫 선보인 이후 단일 교구 브랜드 사상 최대인 90만 세트 이상 판매된 짐보리의 대표 아이템으로 전 세계 6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이 즐겁고 유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코딩 놀이를 추가해 스마트 토이의 기능을 한층 강화한 맥포머스 특별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맥포머스 매직 월드 크리스마스 특별패키지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며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