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키보드 GK801 모델<사진제공=긱스타>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게이밍 하드웨어 전문브랜드 ‘긱스타(GEEKSTAR)’는 게이밍 키보드 GK801/GK801-2의 1차 물량 5천 개 완판을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 할인 행사는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12월 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한 GK801/GK801-2 키보드는 카일 광축 스위치가 적용돼 기존 기계식 키보드 대비 45% 가량 입력속도가 빠르며, 경쾌하고 소프트한 키감과 이중클릭, 입력 인식 오류 등을 최소화해 우수한 게임환경 축적은 물론 몰입감을 높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긱스타 관계자는 “1차 물량 완판을 기념해 긱스타 브랜드 공식판매처인 모다넷에서 GK801/GK801-2 키보드를 특별 행사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3일부터 9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게이밍기어 키보드를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긱스타는 행사 기간인 12월 9일까지 구매 후 ‘포토상품평’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20명에게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긱스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