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웅진렌탈>

[이뉴스투데이 유영준 기자] 웅진그룹 생활가전 렌탈 전문 브랜드 웅진렌탈이 ‘슬립 컨트롤 모션베드(MSS-AMR)’를 출시했다. 지난 3월 내놓은 경도 조절 슬립 컨트롤 매트리스에 이은 두 번째 슬립 컨트롤 시리즈다.

신제품은 매트리스와 모션 무브먼트가 하나로 이뤄진 일체형 모델이다. 모션베드 전용 프레임으로 매트리스 굴곡을 만들어 내는 기존 방식과 달리 매트리스 자체에 모션 기능을 갖춰 사용자 몸에 밀착한 듯 보다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한다.

매트리스의 쿠션감을 더해주는 슬립 컨트롤 모션베드 전용 토퍼는 7cm 두께로 고밀도 메모리폼과 천연 라텍스를 양면에 적용한 하이브리드 방식을 채용했다. 부드러운 쿠션감을 원할 땐 메모리폼 면을, 보다 쾌적한 수면을 원할 땐 통기성이 뛰어난 라텍스폼 면을 위쪽으로 돌려 사용할 수 있다.

몸과 맞닿는 매트리스 상단 커버는 피부 자극이 적은 친환경 텐셀 소재를 사용했다. 탈착 가능한 분리형으로 필요에 따라 언제든 세탁할 수 있고 방수 레이어가 적용돼 음식물, 진드기 등으로 인한 매트리스 오염도 방지한다.

신제품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4가지 모션을 기본 모드로 담았다. △일반 침대와 동일한 수평상태를 만드는 기본 플랫 모드 △신체 굴곡을 따라 체압을 분산하는 무중력 모드 △머리 부분 경사를 약 24도로 만들어 코골이 완화 자세를 만들어 주는 코골이 방지 모드 △머리부분 경사를 최대치까지 높여주는 TV 시청 모드다.

이 외에도 머리와 발 부분 높낮이를 세밀하게 조절해주는 미세각도 조절 기능도 있다. 임산부를 비롯해 장시간 서있거나 많은 이동으로 잦은 하체 부종을 겪는 이들을 위해 혈액순환을 돕는 하체 올림 자세 등 사용자 맞춤 형태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신제품은 가로 110cm, 세로 200cm 슈퍼싱글(SS)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기존 침대 프레임이나 바닥에도 설치할 수 있다. 구매 시 교체용 매트리스 상단 커버를 추가 제공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BC카드 12개월, 24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도 진행한다.

하연실 웅진렌탈 매트리스 상품기획담당은 “수면 장애 환자 급증과 수면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숙면을 돕는 기능성 침구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웅진렌탈이 제안하는 슬립 컨트롤 모션 매트리스를 통해 가장 편안한 수면 자세로 안락한 숙면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