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콘텐츠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가입자 전원에 '감사의 상자' 제공  

[이뉴스투데이 김성욱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대적 서버 확충을 통해 대기열 이슈를 크게 해소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공개 서비스 시작일인 지난 7일 이후 이어져 왔던 폭발적인 신규 이용자 증가에 발맞춰 기존 서버 증설을 통한 수용인원 확대 및 신규 서버를 확장해 왔다. 지난 24일에는 서버 확충을 단행해 대기열 이슈를 거의 해소했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원활한 접속을 통해 로스트아크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마련했다.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로스트아크 서비스에 가입된 모든분들께 제공되며, 로스트아크를 플레이 하는데 유용한 아크라시움, 생활스킬 초기화 티켓, 영웅 호감도 선물과 영웅 카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아껴주고 즐겁게 플레이해 주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선물을 마련했다”며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항상 이용자 의견을 경청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욱 기자  wscorpio@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