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성욱 기자] 위메이드 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29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바람의 협곡’은 '이카루스M'에서 처음 선보이는 사막지역으로, 게임 내에서 가장 넓은 오픈 필드로 구성됐다. 특히 강력한 몬스터 ‘카락스’를 비롯해 ‘독수리 협곡’, ‘파괴된 엘프 마을’ 던전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 3각성 20레벨로 확장 ▲파괴자의 습격 ‘영웅’ 난이도 추가 ▲보물의 전당 4층 상부 공개 등 다채로운 퀘스트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영구적으로 능력치가 상승하는 ‘교감/결정 각인 시스템’이 추가됐다. 3각성을 달성한 이용자는 펠로우 및 결정의 정수, 골드를 소모해 각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7일까지 ‘눈꽃 아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들라스 전 지역에 등장하는 눈꽃 아리 사냥 전리품인 ‘눈꽃 아리의 모자’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제작하면 ‘눈꽃 아리’, ‘루돌프의 목걸이’, ‘크리스마스 아크스톤’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