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조그룹>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사조그룹은 지난달 자사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 된 ‘옵티원 도그푸드 체험단’에 이어 사조동아원 프리미엄 펫푸드 '옵티원 캣'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옵티원 캣푸드 빅(Bi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옵티원 캣푸드 빅 이벤트'는 도그푸드 체험단 좋은 반응에 힘입어 준비 한 이벤트로, 최근 늘고 있는 애묘인들을 위해 체험상품으로 큰 빅 사이즈 제품을 준비했다.

'사조 펫푸드 연구소' 40년 배합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맛있는 한 끼 옵티원 캣' 사료를 반려묘(猫)에게 직접 급여(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다음달 19일까지 50명을 모집한다.

추첨으로 선정되는 체험단 50명에게는 사조 옵티원 캣 건식사료 중 가장 큰 5.6kg 1포(오리&해바라기씨 또는 연어&아마씨)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 급여(체험) 후기를 자신의 SNS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10명을 추가로 선정해 옵티원 캣 캔 90g 24입 1box 제품을 우수 리뷰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체험단에 제공되는 옵티원 캣 제품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유기농 원료와 무농약, 무첨가 등 유해물질 없는 6무(無) (GMO,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안심설계를 적용했다.

아울러 최적의 오메가 3/6 밸런스로 피부 등 각종 알러지 예방 및 털 빠짐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반려묘(猫)의 건강을 위한 먹거리로 제격이다.

전 제품 소포장(200g, 400g)으로 습기 없이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급여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사조그룹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