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국민생각함>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7일까지 누리집 ‘국민생각함’을 통해 ‘혁신성과 및 사회적 가치 구현 우수사례’ 8개 과제에 대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aT에서는 공공기관의 혁신선도 및 사회적 가치 창출 분야에 적합한 혁신 우수사례를 aT 각 본부별 예선전을 거쳐 총 24개 과제를 선정했다. 14일에 개최된 외부전문가 평가를 통해 본선 진출 8개 우수과제를 최종 압축했다.

aT는 이번 대국민 투표결과 30%와 오는 11월 29일에 개최되는 aT 혁신성장 페스티벌 연계 BP경진대회 현장발표 평가 70%를 반영해 대상 1건, 최우수 3건, 우수상4건을 선정할 예정이다.

백진석 aT 부사장은 “혁신성장 뒷받침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는 aT! 우리 농어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여 농어인과 국민에게 신뢰를 듬뿍 받는 aT!가 되기 위해 국민과의 소통노력과 내부혁신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국민들에게 공감되고 성과가 우수한 과제가 선정될 수 있도록 소중한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투표 참여자 중 40명을 뽑아 온누리상품권 5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