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GC인사공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몰’은 다음달 2일까지 제주도지사가 품질을 인증한 제주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JQ인증 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주도산 흑돼지를 비롯해 옥돔, 고등어, 갈치 등 수산가공품, 제주감귤을 활용한 식초와 주스 및 제주콩과 화산암반수를 활용한 전통장류 등 제주도에서 재배되고, 생산된 제품 중 제주도지사의 품질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30% 할인 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처로부터 국내 처음으로 ‘유산균이 살아있는 김치’ 표기 승인을 받은 제주산 김치와 한국 8대 해산물로 선정된 자연산 홍해삼으로 만든 홍해삼겔은 이색적인 상품이다.

정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제주 사진 공모전을 진행해 입상자에게는 ‘JQ인증’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강돈 KGC인삼공사 E-Biz팀 팀장은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몰의 국내산 농식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JQ인증 단독관의 운영으로 엄선된 제주산 먹거리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제주산 농식품을 정몰 대표상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