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KDDI 오픈 이노베이션 펀드'(KDDI Open Innovation Fund, KOIF)에서의 투자 유치 이후 KDDI와 글로벌 시장을 향한 본격적인 협업의 첫발로 일본의 이색적인 겨울 여행지를 추천하는 기획전을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소개되는 일본의 여행지는 겨울 여행의 백미로 손꼽히는 스키와 온천 여행에 최적화된 곳이다.

나가노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광활한 면적을 자랑하는 하쿠바 지역과 훗카이도의 니세코와 루스츠 지역을 스키어를 위해 추천한다.

하쿠바는 훌륭한 전경과 최상의 설질로 스키어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총 11개의 스키장이 밀집돼 다양한 코스별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스키 후 따뜻한 온천욕이 가능한 하쿠바 도큐 호텔이 기획전에 함께 한다.

또한, 파우더 설질로 유명한 니세코 지역 스키장은 어린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루스츠 스키장은 3개의 산으로 이루어져 단일 리조트로는 훗카이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힐링형 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유후인은 140여 개의 료칸과 더불어 긴린코 호수, 플로럴 빌리지 등 관광 명소까지 갖춰 일본 온천여행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훗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한 노보리베츠, 그리고 온천마패로 료칸 온천 세 곳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로카와 지역은 마을 전체가 하나의 온천 리조트처럼 조성돼 있다. 부모님과 함께 하는 효도 관광지로도 선호되는 곳이다.

데일리호텔의 신인식 대표는 “최상의 여행 경험을 중시하는 데일리호텔의 고객을 위해 색다른 숨은 여행지를 발굴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국내 호텔을 예약하듯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여행의 목적이나 동행에 따라 추천 여행지를 고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추천도시 호텔과 료칸 예약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0만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투숙 기간은 내년 2월 28일까지로 겨울 일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예정이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바로 받는 11월 보너스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설문에 응답하면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설문 응답자 전원에게 최소 3천원에서 10만원까지의 할인쿠폰이 랜덤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