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터파크투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겨울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대대적인 할인 판매를 실시하는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살펴보자.

인터파크투어가 19일부터 12월 16일까지 ‘제 7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행사 첫날 밝혔다.

‘전국민 여행 더 드림(The Dream)! 전 세계를 할인하는 슈퍼세일’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초특가 상품 판매와 더불어 최대 100만원 할인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중국 북경·만리장성 4일 18만9000원~ △일본 다카마츠 3일 27만9000원 △필리핀 팔라완 5일 39만9000원 △괌 5일 49만9000원 △동유럽 4국 8일 109만원 등이 있다.

방콕·괌·다낭 등 인기 휴양지 최고급 호텔을 10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해외항공권도 제휴카드 할인으로 특가로 판매한다. 국내 제주 여행상품은 10만원대부터, 전국 인기 호텔·리조트는 3만원대부터 준비했다.

최대 100만원 할인쿠폰과 카드사 제휴를 통해 여행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진행하는 ‘퀴즈 빙고 77! 500만원을 잡아라’ 빙고 퀴즈 게임 참여 시 추첨을 통해 500만원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온라인 박람회 구성은 △패키지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추천!가족休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다. 박람회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원하는 여행상품을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맞춤 검색’을 배치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사진제공=인터파크투어>

맞춤 검색 서비스는 누구와·언제·어디로·테마·가격 등 원하는 기준을 설정한 후 맞춤 여행 찾기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는 다양한 여행상품 정보를 제공해주는 기능이다.

연말 및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休(휴)’관을 통해 가족여행 상품도 추천하고 있다.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 △연차소진 여행지 △가까운 제주도 등을 제안한다.

여행TV관에서는 국내외 대표 여행상품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 가능하다. 실시간 1:1 맞춤 상담 메신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연동해 관련 상품 문의에 편리도 더했다.

노선희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차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준비중이거나, 내년에 떠날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전 세계 여행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항공·호텔·카드사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제휴로 파격적인 혜택을 선사하는 박람회를 통해 저렴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