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마에스트로 네트웍스는 실시간으로 윈도우 악성코드를 탐지하고 차단하는 악성코드 통합 검역 시스템 ‘마에스트로 윈도우 프로텍트(MAESTRO Windows Protect)’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에스트로 윈도우 프로텍트’는 기존 백신이나 보안 솔루션들이 탐지하지 못하는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 APT 공격 및 알려지지 않은(언노운 Unknown) 악성코드를 대응하기 위한 제품이다. 인터넷, 이메일, SNS, USB, 파일서버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윈도우 시스템으로 유입되는 파일들을 마에스트로 CTIP(사이버 보안위협 인텔리전스 통합 플랫폼)로 전송해 악성코드 여부를 탐지한다.

마에스트로 CTIP는 엔드포인트·네트워크·이메일·웹 보안 솔루션과 상호연계해 랜섬웨어,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코드나 악성코드 등의 위협을 판단하고 대응조치를 수행한다. 마에스트로 CTIP는 파일 유입단계에서 시만텍, 시스코, 안랩, F5네트웍스, 카본블랙, 파이어아이, 팔로알토네트웍스 등의 보안 솔루션과 연동하고 파일 검증단계에서는 옵스왓 메타디펜더, 조샌드박스, 도메인툴스, 레코디드 퓨쳐 등과 상호 연동한다.

김성훈 마에스트로 네트웍스 대표는 “마에스트로 윈도우 프로텍트는 마에스트로 CTIP와 연동하여 랜섬웨어,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코드, 기타 최신 악성코드 등을 신속하게 탐지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