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알파카 시리즈 <사진제공=아성다이소>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다이소가 겨울을 맞아 알파카 시리즈 40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따뜻한 니트 소재, 알파카 털 재질을 살린 각종 디자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알파카 얼굴을 모티브로한 △알파카미니스윙휴지통 2000원은 책상이나 화장대 위에 놓고 쓰기 용이하다. 알파카 디자인이 자수로 들어가 있는 △알파카목쿠션 5000원은 안대가 세트로 들어있어 여행 시 활용하기 좋다.

작은 뷰티 아이템을 보관할 때 사용하기 좋은 △알파카폼폼파우치 1000원이 있다. 알파카 특유의 보들보들한 느낌을 살린 △알파카여성용파우치 2000원도 있다.

겨울에는 테이블웨어 상품도 알파카 제품으로 꾸미면 따스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대나무와 옥수수 가루가 멜라민과 함께 혼합 함유된 목분 식기로는 △알파카목분쟁반 2000원 △알파카목분접시 1000원 △알파카목분시리얼볼 2000원 △알파카목분스푼 1000원이 있다. 심플한 아이보리색 바탕에 꿈을 꾸는 알파카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 통일감이 느껴지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유아용 식기도 있다. △알파카얼굴목분볼 1000원 △알파카목분2분할접시 2000원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알파카 시리즈는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보들보들하고 따뜻한 느낌을 강조한 상품”이라며 “알파카들이 뛰노는 듯한 귀여운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