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팡>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쿠팡은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베이킹용품 카테고리는 오븐, 조리도구, 포장용품, 제빵도서 등 8만5000개 이상 베이킹과 관련된 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취급한다. 오븐, 조리도구, 포장용품은물론 참고할 수 있는 제빵 도서까지 한 곳에 모아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쿠키, 케이크, 피자, 토스트등 베이킹 인기 품목들을 모아볼 수 있는 섹션을 따로 구분했다. 베이킹 반죽을 위한 반죽기, 베이킹 작업판, 원형팬부터오븐, 쿠킹북까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12월 25일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쿠팡 판매가 기준 최대 1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 내 일부품목은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SK매직 올인원 멀티 오븐레인지 △켄우드 키친머신 반죽기가 있다. 각각 쿠팡가 20만5000원대, 51만 9000원 대다. 베이킹 필수품인 △드레텍 디지털 전자 저울 △이홈베이킹홈6구 머핀 원프레스 팬 △아이에코리아 수퍼오븐글라스 내열유리 멀티 계량컵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홈베이킹족이 늘어나고 있어 국내 최대 규모로 베이킹용품 전문 카테고리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