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던킨도너츠>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SPC그룹 던킨도너츠는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를 5900원에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라인프렌즈와 함께하는 ‘윈터랜드 캠페인’으로 선보이는 첫 번째 행사다.

‘윈터랜드 소프트 러그’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가 그려진 원형 러그다.

총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각각 캐릭터가 도넛과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깜찍하게 그려냈다.

극세사 소재로 만들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고, 지름 80cm 넉넉한 사이즈는 실용성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러그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매 결제시마다 1회만 행사참여가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타 행사와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던킨도너츠는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2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으로 ‘원터랜드 소프트 러그’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페이로 결제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마일클럽 가입 고객이라면 스마일캐시 1000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 14일까지 ‘해피오더’로 진행한 소프트 러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이벤트 시작 초반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와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