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독일 커피 명가 밀리타에서 11월과 12월, 두 달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이벤트는 구매 금액별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월 안경 클리닝 티슈 50매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월 안경 클리닝 티슈 50매와 밀리타 다목적 글라스 저그를 제공한다. 솔로를 제외한 커피머신을 구매할 경우 스월 안경 클리닝 티슈 50매, 밀리타 다목적 글라스 저그, 라떼아트 스텐실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밀리타코리아>

한편 품질, 디자인, 편리성, 기능, A/S 등의 부문에서 고객들의 신뢰를 한 몸에 얻고 있는 밀리타는 국내 출시 이후 지난 2013, 2014년 2년 연속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GFK 조사자료)한 바 있으며,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대 판매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국내 자체 A/S센터를 구축하고 수리부품을 상시 구비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A/S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는 24시간 내 A/S 접수 및 처리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