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배냇>

[이뉴스투데이 유영준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아이배냇몰’을 콘텐츠 개편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 단장한 아이배냇몰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상품 구매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아쇼핑몰 장점을 살려 아이 월령별 맞춤 브랜드, 카테고리별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높였다.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사용 후기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 구성과 포인트 제도를 강화하고 주문·배송내역 조회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주문 결제를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회원 혜택도 강화한다. △신규 가입시 최대 3000포인트 지급 △첫구매 고객을 위한 ‘100원의 행복’ △다자녀 가정을 위한 365일 특별 할인제도 △베스트 리뷰 선정시 3000포인트 증정 △더욱 스페셜한 BIG3 할인쿠폰인 생일 축하쿠폰 △컴백회원 배송비 무료 △첫구매 추가 5% 할인 혜택 등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새로 리뉴얼된 아이배냇몰을 통해 아이들 먹거리에 대한 깊이 있는 연구 결과로 만들어진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만나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소식으로 고객을 찾아뵙는 아이배냇이 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