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국제약>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달 24일 서울 남산에서 사연에 응모한 40명의 참가자와 함께 ‘훼라민퀸과 함께하는 2018 동행 캠페인’ 행사를 무사히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동행 캠페인은 가벼운 야외활동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중년 여성들이 갱년기 질환과 정맥순환장애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동국제약의 ‘힐링 프로그램’이다. 

서울 남산 둘레길을 중심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훼라민퀸 홈페이지와 훼라민큐, 센시아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사연을 응모한 중년 여성 40명이 참가했으며, 단풍으로 물든 남산 순환로를 걸으며, 기념사진 촬영, 퀴즈 이벤트 등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또한, 대표적인 중년 질환인 여성 갱년기, 정맥순환장애의 증상과 예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훼라민퀸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에서 3기 모델로 선정된 이인하, 허정원씨가 함께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최근 배우 장미희와 함께 훼라민큐의 신규 TV-CF에 출연하기도 한 이들은, 콘테스트 응모부터 모델 발탁까지의 스토리와 훼라민퀸 모델 활동으로 얻게 된 자신감 등 경험담을 전하기도 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갱년기를 전후로 다양한 신체적인 변화와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심과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데, 아직 많은 분들이 갱년기 증상이나 정맥순환장애를 무심코 방치하거나 혼자서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며, “앞으로도 동행 캠페인뿐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통해 중년 여성들과 중년 질환에 대한 건강 정보를 꾸준히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