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성욱 기자] 알투브이(대표 서동욱)는 블록체인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대학생 커리어 엑셀러레이터인 슈퍼루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제3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YGGDRASH) 개발사 알투브이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준비된 인재들을 확보하게 될 예정이다. 또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블록체인 세미나를 개최해 블록체인업계에서 커리어 빌딩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양질의 업계 관련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다양한 기업에 대학생 리쿠르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대학생 커리어 엑셀러레이터인 슈퍼루키는 아마존코리아, 로레알코리아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대기업 신입/인턴 리쿠르팅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블록체인 분야 첫 파트너로 알투브리를 선정해 취직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동욱 알투브이 대표는 “업계 발전을 위해 독특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된다”며 “슈퍼루키를 통해 잠재력 많은 인재들을 발굴하고 육성해 나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슈퍼루키 관계자는 “알투브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4차 산업의 핵심이 될 블록체인업계에 입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