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조해표>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사조해표는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 출시 5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조해표 안심팜 고객 감사 이벤트는 14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두 달간 대형할인점, 슈퍼마켓 및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에서 진행된다. ‘안심팜’, ‘안심팜 델리’ 3~6개입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참여방법은 대형할인점 등에서 ‘안심팜’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촬영해 문자를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사조몰에서 제품 구입 시 배송 문자를 캡쳐(또는 촬영)해 동일한 번호로 문자를 발송해도 응모가 가능하다.

사조해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 동안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으로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며, 2등 100만원 상당 건조기(5명), 3등 20만원 상당 무선청소기(50명), 4등 9만원 상당 미니 튀김기(100명), 5등 3만원 상당 사조그룹 제품(100명)을 증정한다.

신길준 사조해표 마케팅팀 담당은 “사조해표 프리미엄 캔햄 안심팜에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 입소문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