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글래드호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글래드 호텔이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오는 20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반려동물과 제주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아이 러브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아이 러브 펫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몽슈슈 도트 본 토이, 스틱 간식 2종, 휴대용 배변봉투 등이 포함된 펫 기프트 박스가 제공된다.

반려동물과 제주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인기 포토 스팟인 카멜리아 힐 입장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반려동물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몽슈슈 100% 린넨 빈백 쿠션, 몽슈슈 세라믹 볼, 몽슈슈 매트, 독톡 배변판 등 다양한 펫 아이템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제주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3만원부터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5kg 미만 반려동물 동반 시 이용 가능하며 펫 동반 레스토랑 및 기타 시설 출입은 불가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반려동물인구 1000만명 시대에 또 하나의 가족인 애완동물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반려동물 용품 대여 서비스, 펫 기프트 박스 등이 포함돼 있어 좀 더 편안하게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