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2018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바비'와 '핫휠'의 신제품 4종을 공개하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미리 크리스마스 체험단 : 핫휠&바비 그리고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 제품은 여아 인형 브랜드 바비의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 클래스', '드림토피아 캐슬 플레이세트'와 미니카 브랜드 핫휠의 '밸런스 배틀 레이싱 세트'와 '볼케이노 레이싱 트랙세트'로 손오공은 각 제품별 15명 씩 총 60명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은 자녀와 함께 놀이를 즐겨하는 부모님이나 조카를 둔 이모 삼촌 등 개인 블로거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손오공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고, 당첨자는 오는 19일 발표한다.

바비의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 클래스'는 쉐프 컨셉의 바비 플레이세트로 요리하는 바비인형과 냉장고, 식기보관함, 인덕션, 오븐기 등 20가지가 넘는 조리기구가 구비된 럭셔리한 부엌으로 꾸며졌다. 인덕션과 오븐기는 버튼과 레버를 통한 소리와 불빛으로 생생함을 더했으며, 함께 구비된 다섯가지 색상의 도우와 야채 제작 틀, 샌드위치 메이커, 감자튀김기 등의 다양한 키친툴로 레시피의 음식을 직접 만들며 체험해 볼 수 있다.

'드림토피아 캐슬 플레이세트'는 바비의 성에서 핑크색 웨이브로 스타일링한 바비를 꾸미고 강아지 퍼피와 함께 놀 수 있는 제품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의 퍼피 전용 침대와 엘리베이터, 미끄럼틀로 역할 놀이를 하며 애완견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핫휠의 '밸런스 배틀 레이싱 세트'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결구도 방식의 핫휠 트랙 세트로, 발사 장치인 런처에 핫휠카를 장작하고 버튼을 누르면 트랙을 타고 빠른 속도로 발사되어 자신의 자동차 박스에 골인 시켜 상대방보다 더 빠르고 더 많은 핫휠카를 자동차 박스에 넣으면 점점 무게추가 이동하며 상대방의 박스 트랩이 열리고 승리하는 방식으로 놀이할 수 있다.

'볼케이노 레이싱 트랙세트'는 움직이는 2개의 용암을 피해 타이밍에 맞춰 빠르고 안전하게 트랙을 돌파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2단계로 힘을 조절할 수 있는 핫휠 런처를 통해 베이직카를 발사할 수 있으며, 용암을 통과한 핫휠차는 다시 연속적으로 질주할 수 있는 반면, 실패한 핫휠차는 용암에 밀려 구멍에 빠지게 되는 가운데, 누가 더 많은 트랙을 돌파하는지를 겨루며 경주를 하는 방식으로 놀이할 수 있다.

손오공의 마텔 브랜드 담당자는 "바비는 'You can be anything(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직업을 체험하고 역할 놀이를 하며 상상력을 높일 수 있는 두 가지 제품을, 핫휠은 발사장치인 런처와 다양하게 구성된 트랙의 스피드를 이용해 실감나는 레이싱을 만끽하고 가족, 친구와 배틀도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제품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는 친구들과 함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핫휠 레이싱 세트'와 자신의 꿈을 펼쳐볼 수 있는 '바비 플레이세트'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흥미진진하고 생생한 놀이 방법을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