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생활건강>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비욘드는 디즈니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비욘드×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월트 디즈니 판타지 실사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에서 영감을 받았다. 크리스마스 이브, 주인공이 의문의 금색 실을 따라 환상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이번 협업 디자인은 현대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 컬러로 연말 따스함을 표현했다. 겨울철 꼭 필요한 바디 및 헤어 제품과 핸드크림에 적용해 더욱 의미가 있다.

토탈 리커버리 라인 샤워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저는 겨울철 필수 고보습 제품이다. 애플 플로럴향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감싸주는 기분을 선사한다.

손상되고 푸석해진 모발에 깊은 영양과 끈적임 없는 윤기를 공급해주는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과 건조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차분하게 가꿔주는 아르간 테라피 모이스처 에센스 제품도 선보인다.

비욘드 마케팅 담당자는 “마치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순수한 감성을 선사할 디즈니 신작 영화를 기념해 출시된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연말을 맞아 가까운 이들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