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파스타칩' 2종 제품 <사진제공=오리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오리온은 이탈리아 대표 요리 파스타를 재해석한 신개념 원물요리간식 ‘마켓오 네이처 파스타칩’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오!그래놀라바’에 이은 마켓오 네이처 브랜드의 세 번째 제품이다.

우선 파스타칩은 국산쌀과 통밀로 만든 파스타에 버섯, 양파, 그린빈 등 자연 원물과 소스를 더해 만들었다.

파스타 요리 느낌을 살리기 위해 자극적인 시즈닝 대신 실제 파스타 소스 레시피로 은은한 감칠맛이 특징이다.

긴 파스타면을 끊어먹는 식감도 재미 요소다. 어니언 토마토, 머쉬룸 크림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특히 ‘투고(To-Go) 박스’ 형태 패키지는 박스째 들고 먹을 수 있어 편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맛과 원재료는 물론 비주얼까지 차별화한 파스타칩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추구하는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오리온 측은 설명했다.

마켓오 네이처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제 2의 도약을 선언한 오리온이 야심차게 내놓은 간편대용식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을 즐길 수 있다.

국산 농산물 및 곡물, 야채 등을 원물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3종(과일, 검은콩, 야채)과 오!그래놀라바 3종(무화과베리, 검은콩, 단호박고구마)은 출시 4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5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과일, 야채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원물 간식’이 주목받는 추세”라며 “국내 처음으로 파스타를 활용한 원물요리간식인 만큼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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