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짐보리㈜짐월드>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오는 27일 경기도 김포에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를 신규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김포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는 부모와 아이들이 즐거운 놀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짐보리만의 교육 철학을 담은 놀이 프로그램과 다이나믹한 구조의 신기구를 도입해 놀이 환경을 제공하며, 어린이의 발달에 최적화된 창의적인 디자인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인테리어로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짐보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것이 한국짐보리㈜짐월드의 설명이다.

김포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정규 과정 등록 전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공개 프로그램을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무료 공개 프로그램의 신청 및 예약은 김포 짐보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센터에 방문해 공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짐보리 스티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등록 회원 전원에게는 짐보리 비누방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김포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센터 오픈을 통해 김포 지역의 많은 아이들이 짐보리의 체계적인 놀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짐보리에서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놀이 환경과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