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운영하는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이달 말까지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특가데이 이벤트’가 준비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제품 앙팡 베이비 멸균우유, 리이브 주스, 비요뜨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100샵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고객 감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요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누적 구매금액 상위 133명에게는 ‘나100상’ 백화점 상품권 20만원, ‘서울우유상’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서울우유의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월동준비 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분들께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