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원F&B>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동원F&B는 동원참치와 애니메이션 캐릭터 뽀로로 콜라보로 어린이 맞춤형 참치캔 ‘동원 뽀로로 참치’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뽀로로는 2013년부터 방영된 국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주인공 캐릭터다. 영유아 자녀들과 부모들 사이에서 ‘뽀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

동원 뽀로로 참치는 아이들 성장과 두뇌발달을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개발된 참치캔이다.

참치캔은 2014년 미국 FDA가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을 위해 꾸준한 섭취를 권장하는 건강권고안을 발표할 정도로 영양이 풍부한 식품이다.

동원 뽀로로 참치는 DHA 성분을 강화해 아이들 두뇌 성장과 지능 발달에 좋다.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참치캔에 비해 살코기를 잘게 만들어 밥에 부드럽게 비벼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뽀로로와 콜라보를 기념해 ‘뽀로로파크’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뽀로로파크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 및 각종 체험 시설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문화 예술 공연이 펼쳐지는 온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다.

국내 6개점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등 해외 11개점이 운영 중이다.

동원F&B는 이번 뽀로로 캐릭터 마케팅으로 영유아 자녀들과 부모들에게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동원 뽀로로 참치 단량은 100g이며 가격은 낱개 1980원, 3개입 쉬링크 5880원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최근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통해 참치가 가진 다양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알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국내 참치캔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