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U>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CU가 수능을 맞아 수험생 대박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CU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5일까지 ‘예감적중 할인 쿠폰(5000 장 한정)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CU에서 ‘예감적중 할인 쿠폰’을 제시하면 ‘모찌모찌롤 2종(티라미수·그린티, 각 3000원)’을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CU 모바일 멤버십 앱인 ‘포켓CU’의 ‘CU 추천’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CU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상품 패키지에 모찌롤의 단면을 형상화한 과녁 모양 스티커를 부착해 정답을 잘 맞추라는 응원의 마음을 전달한다.

수능이 끝난 15일부터 19일까지는 삼각김밥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인 ‘참치마요 삼각김밥’의 패키지를 ‘수능 끝! 노는건 참지마요’로 변경하는 깜짝 이벤트도 펼친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수능이 3일 앞으로 다가온 만큼 모든 수험생들이 원하는 성과를 거두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수능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을 응원하는 친구 같은 편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