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총장 김중렬)이 오는 12월 6일까지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정규 TESOL 석사학위와 TESOL수료증이 동시에 수여되는 과정으로, 교육부에서 특수대학원으로 인가받은 국내에서는 유일한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이다.

모집인원은 정원 내 48명, 정원 외 9명 이내이며,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된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데 입학지원서를 작성하고, 전형료 납부까지 마치면 온라인 지원이 접수 완료되며, 오는 12월 7일까지 입학을 위한 각종 구비서류를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해야 최종 지원이 완료된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2월 12일이고, 12월 15일에 2차 면접고사를 시행하고, 12월 21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오는 11월 17일과 12월 2일에 사이버한국외대 교내에서 입학설명회를 각각 진행한다.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 관계자는 "입학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자리로 대학원 소개, 입학 및 지원 안내는 물론 입학관심자 대상 1:1 개별 입학 상담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