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하이원리조트,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18 MAMA’원정대 모집

[이뉴스투데이 유영준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고객들에게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인 ‘2018 MAMA(Mnet Asian Music Awards)’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 달 동안 호텔, 콘도 등 하이원리조트의 객실 또는 워터월드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4팀(팀당 2명)에게는 하이원 원정대로 참여해 오는 12월 14일 홍콩 AWE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8 MAMA in HONG KONG’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객실 체크아웃 또는 워터월드 입장권 발권 시 받게 되는 문자 메시지 등을 통해 개인정보 이용에 동의해야한다.

작성을 완료한 고객들은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이벤트 참여 문자 메시지를 통해 오는 28일 23시 59분까지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하이원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오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11월 한 달 동안 리조트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가을의 정취가 묻어나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고, 아시아 대표 음악 축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준 기자  junhyeokyu@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