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콜러>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올해로 145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주방 및 욕실 브랜드 ‘콜러(Kohler)’가 이색적인 쇼룸 오프닝 행사를 11월 7일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콜러의 한국 공식 대리점 융성상사 서울 쇼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콜러의 전시장을 선보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돼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디자이너 등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총 면적 65평 규모의 욕실 쇼룸에서는 더치마스터 플로랄(Dutchmaster floral) 콜렉션을 포함해 에어(Eir) 비데 일체형 양변기, 리얼레인(Real rain) 샤워 등 콜러의 최신 제품과 다양한 컨셉의 스위트 욕실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콜러는 눈으로 본 것은 쉽게 잊혀 지지만 향기는 보다 온전하게 기억한다는 점에 집중했다. 이에 ‘콜러의 공간과 콜러의 향기, 향기로 이끌어 내는 공간의 기억’이라는 ‘THE SCENT OF KOHLER’를 주제로 향을 통해 공간의 기억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인테리어 및 리빙 전문 인플루언서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초청해 쇼룸 투어를 진행했다.

이날 투어에서는 전문 조향사가 커스터마이징한 7가지 향기를 접목시킨 테마형 쇼룸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7가지 테마의 쇼룸과 공간별 향을 각 쇼룸 테마별 엽서에 시향할 수 있도록 해 흥미를 유발했다.

<사진제공=콜러>

또한 셀피존을 마련하고 셀카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현장 행사와 각 테마의 공간향 중 마음에 드는 향의 룸스프레이를 선물하는 깜짝 이벤트도 열었다. 자세한 행사 및 이벤트 사진은 콜러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콜러 관계자는 “이번 쇼룸 오프닝 행사는 기존 쇼룸에서는 경험해 볼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내년에는 B2C 시장을 확대하기 위하여 콜러의 제품을 보다 가깝게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쇼룸 오픈을 기념해 콜러는 융성상사 쇼룸에서 방문 상담을 진행하면 전 제품 최대 10% 할인 및 15만원 상당의 리뉴(Renew) 핸드샤워를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