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로소프트가 어도비(Adob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니트로소프트>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소프트웨어 개발 및 유통 전문 업체 니트로소프트㈜가 오는 23일까지 어도비(Adob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는 어도비의 대표 프로그램인 포토샵(Photoshop), 일러스트(Illustrator), 아크로뱃(Acrobat) 및 프리미어프로 등 어도비 CC 제품들과 Creative Cloud 통합 앱인 CCT까지 포함된다.

신규 고객을 비롯해 1년 구독분을 구매하는 고객사는 모두 프로모션에 따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가에 비해 1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어도비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니트로 소프트 관계자는 "구매 담당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발송하고 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1년 구독형에 대한 비용적인 부담을 가지고 있던 고객사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받아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니트로소프트 홈페이지 또는 이노비즈협회 회원혜택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