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이 인테리어 누적 견적 건수 10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5년 8월 론칭한 이래 만 3년만에 이룬 성과이며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플랫폼으로서는 최다 건수를 기록했다. 이는 고객 뿐 아니라 파트너스 시공업체를 동시 만족시키는 서비스로 최적의 인테리어 원스톱 솔루션을 제시한 결과다.

집닥은 누적 견적 10만건 가운데 파트너스와의 매칭 성공율을 높이기 위해 첫 견적상담부터 권역별로 세분화된 전문 고객상담 매니저를 맞춤 배정하고 있다. 또 계약 과정까지 1:1로 상세히 관리하는 ‘안심1:1 전담제’로 파트너스 맞춤형 지원을 하고 있다.

‘안심집닥맨’은 파트너스의 운영을 돕고 공사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파트너스 사이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해준다. 공사완료 후 대금 지불 지연으로 인한 잔금회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안심 예치제’ 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그 결과 현재 450여개 파트너스 중 약 80% 이상이 집닥 입점 후 공사 수주율과 매출 동반 상승을 나타냈고 계약 갱신으로 이어지며 사업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집닥은 앞으로 내부 고객상담 역량 강화와 서비스 품질을 연구, 관리하는 기업부설연구소의 규모를 두 배 이상 확대하는 등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더욱 높일 계획이다.

한편 집닥은 복잡한 공사과정을 쉽게 풀고 고객과 시공업체 간의 거래 피해를 최소화할 목적으로 안심패키지를 운영하며 기존 시장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맞춤형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