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지난 10월 27일 서울문화예술대, 서대문구와 서울문화예술대 17대 총학생회가 공동주최하고 홍제 1,2,3동 주민센터, 서대문경찰서 등이 후원하는 '홍제문화예술축제' 개최했다.

'홍제문화예술축제'는 2016년 4월 서울문화예술대가 홍제동 일대에서 시작한 행사로, 전 연령대의 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를 개최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시작됐다.

행사에는 서울문화예술대 오동식 부총장,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등을 비롯한 지역단체 관계자, 그리고 다수의 주민들이 참석했다.

축제 1부에서는 낮 12시부터 4시까지 서울문화예술대의 다양한 학과에서 진행하는 재능기부 형태의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헤어, 네일아트 체험(토탈미용예술학과) ▲입학 상담(입학팀) ▲먹거리 장터(연기예술학과, 호텔외식경영학과, 실버문화경영학과, 반려동물학과, 조리학과) ▲공예, 민속체험(한국어교육학과) 등이 운영됐다.

오후 4시부터는 실용음악학과 학생들의 진행으로 가수 데이브레이크, 조장혁, 김범룡, 이예린, 리아킴 등의 초대가수 공연과 재학생 공연 등이 진행됐으며, 이 외에도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 한성진회장의 업스타일링 퍼포먼스 등이 진행됐다.

축제의 마지막은 모델학과에서 진행한 '패션쇼'로 마무리 됐다. 20대부터 70대까지 모델학과 재학생들이 모델로 참여해 무대를 선보였다.

서울문화예술대는 '홍제문화예술축제'가 대표적인 지역 축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주민과 학교가 하나되는 자리를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