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공스타그램 전용 앱 '타카(taca)'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타카 iOS 버전 출시와 함께 자사의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CONECTS)' 통합 아이디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간편 로그인 기능을 추가해 국내외 어디서든 커넥츠 아이디만 있으면 간편하게 타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였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30일까지 앱스토어에 타카 리뷰를 작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VIPS 샐러드바 1인 이용권'을 지급하고, 같은 기간 타카에 첫 게시물을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롯데리아 치즈스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수능을 맞아 15일까지 수험표를 인증하거나, 수험생을 응원하는 댓글을 등록한 이용자에게는 '메가박스 영화상품권'을 랜덤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BU 김관백 본부장은 "자신이 공부한 내용을 SNS에 인증하는 최근의 트렌드와 맞물려 타카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iOS 출시로 타카가 '혼공족'들의 필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이용자들이 타카를 통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 등을 지속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