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웨이브히어링>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보청기 전문가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은 지난 29일 3분기 우수 센터장을 대상으로 기업 교육 전문기업 에프에이모스트의 CS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S교육(Customer Satisfaction)은 고객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제품 구입 이후 관리에 이르는 총괄적인 소비자 경험에 대한 포괄적인 의미로, CS의 개념과 트렌드, 고객응대 스킬과 판매 스킬 강화 더불어 이미지 메이킹 전략까지 포괄하는 총괄 고객만족 교육으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번 교육을 주관한 웨이브히어링의 김남욱 팀장은 “난청인과 직접 대면하여 청각재활을 진행하는 보청기 전문센터의 특성상 센터장으로서 갖춰야 할 역량으로 판단되어 이번 교육을 진행하였다”고 말했다.

웨이브히어링에서는 3분기 우수센터로 종로센터, 대전센터, 강남센터, 부산센터가 선정되며 각 센터장과 스텝들이 교육을 이수했다.

이번 CS교육에 참가한 부산센터의 노영화 센터장은 “난청이라는 불편함을 보청기를 통해 해소하는 청능사로서, 좀 더 고객을 이해하고 보다 고객의 만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교육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에서는 11월부터 보청기 제조사나 구매처와 상관없이 제품의 소리조절과 청각재활 훈련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인 ‘웨이브히어링 웜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