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롯데홈쇼핑과 오는 3일 다크브라운과 밀크브라운 총 2종으로 구성된 ‘살롱 바이 리더스’ 제품 3차 생방송을 긴급 편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5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편리성으로 관심을 받으며 185%의 달성률을 기록했으며, 이어 22일 진행된 2차 방송까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25일 NS홈쇼핑 론칭 방송의 경우, 방송시간을 다 채우기도 전에 220%의 달성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리더스코스메틱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롯데홈쇼핑 3차 생방송을 긴급 편성하게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한편, 방송을 함께한 배우 유지인은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빗 모양의 브러쉬로 빗어만 주면 씻어내지 않고도 간편하게 새치 커버를 할 수 있어 참 마음에 들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신경쓰이는 새치들을 가릴 수 있고, 모발 손상이 없어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 분들에게 큰 공감을 얻어낼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소감을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