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정코스메틱>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주식회사 정코스메틱이 도고온천수와 황금추출물을 함유한 '에쎌로BNC 트리플 러스터 미스트'를 출시했다. 

정코스메틱은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가을·겨울시즌을 맞아 기존의 제품들보다 보습력과 피부 진정에 중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정코스메틱 관계자는 "만병의 근원인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도고온천수는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고, 피부의 각질을 부드럽게 하는 각화작용으로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황금추출물은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천연 항균 물질로, 항균·항산화·항노화 효과에 뛰어나 피부노화의 지연 및 예방 및 염증성 피부에 진정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안개분사 용기는 유효성분들을 섬세하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화장 후에 뿌려줘도 피부 들뜸 현상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도록 했다.

정코스메틱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겨울철 메이크업 팁으로 에쎌로BNC 비피듀오 펌핑 비비와 에쎌로BNC 트리플 러스터 미스트를 함께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며 "스킨케어로 피부결을 정돈한 피부에 트리플 러스터 미스트를 사용해 보습감을 준 후, 비피듀오 펌핑 비비를 이용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주면 빛나고 생기있는 광채 피부 표현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정코스메틱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