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영화 '성난황소'가 11월 22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31일 공개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성난황소'의 메인 포스터는 마동석의 강력한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 에너지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정면을 응시하며 시선만으로도 상대방을 압도하는 모습은 '느낌오지? 잘못 건드린 거'라는 카피와 함께 한번 걸리면 벗어날 수 없는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비장한 분위기와 함께 금방이라도 상대방을 제압할 듯 주먹을 꽉 쥐고 있는 포스터는 '너 실수한 거야'라는 카피에서부터 느껴지듯이 마동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핵주먹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절로 고조시키며 그가 '성난황소'에서 어떤 통쾌한 한 방을 선보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메인 포스터와 함께 오전 10시 CGV페이스북을 통해 메인 예고편 역시 첫 공개됐다.

당찬 아내 지수를 만나 건실한 삶을 살고 있던 동철과 지수의 일상은 절로 훈훈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도 잠시, 누군가에 의해 아내가 납치된 사실을 알고 분노하는 동철의 모습은 그들에게 어떤 일이 생겼는지 호기심을 더한다.

이어 전화기 너머로 "네 마누라 데려간 사람"이라고 말하는 기태(김성오)까지 등장하며 세 사람 사이에 시작된 악연에 대한 궁금증과 긴장감은 점차 고조된다. 이후 상대방을 한 방에 처리하는 마동석의 모습은 그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액션으로 스트레스 타파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