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강원랜드>

[이뉴스투데이 유영준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내달 1일부터 동계시즌 콘도 객실예약 추첨 접수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는 매 시즌 스키장 개장을 앞두고 공정한 객실 배정을 위해 추첨제를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는 예년과 달리 1, 2차로 나눠 실시한다.

18/19 동계시즌 콘도 1차 추첨 대상기간은 12월 15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며 2차 추첨 대상기간은 내년 1월 13일부터 2월 2일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콘도 숙박을 원하는 고객들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서 1인당 2회에 걸쳐 총 4박까지 신청할 수 있다. 1차 접수기간은 내달 1일부터 7일까지며 2차 접수기간은 12월 1일부터 5일이다.

추첨 결과는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을 통해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된다. 당첨자들은 별로도 안내된 기간 동안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 객실에 대해서는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된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오는 30일부터 시즌락카를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밤새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펜스 설치, 시설 점검, 제설기 정비 등 스키장 개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최고의 설질을 갖춘 하이원스키장에서 낭만과 짜릿함이 함께하는 즐거운 스키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